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실홍마
- 금융비용 지원
- 천문학
- 금융지원
- 중년도전
- 뉴미디어능력개발원
- 블랙홀
- 성공적인중년
- 어윤재
- 대출상환
- 자영업자
- 별
- SNS마케팅
- 창업체크리스트
- 월급실수령액늘리기
- 실전sns홍보마케팅
- 소상공인
- 소상공인지원
- 망원경
- 모터스튜디오
- 2분기 인도 실적
- 재태크팁
- 먼슬리키친
- 소득과신용점수
- 우주여행
- 연체방지
- 부가가치세
- Ai
- 지갑관리
- 금융습관
- Today
- Total
목록2024/07/07 (2)
소상공인 실전 비즈니스 이야기 : 실홍마(실전SNS홍보마케팅)

장마 시작되자… GS25, GS더프레시 퀵커머스 매출 급증GS25, GS더프레시 퀵커머스 매출 각각 43.8%, 54.1% 증가장마철이 시작되면서 GS리테일의 퀵커머스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GS리테일은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우리동네GS' 앱 등을 통해 퀵커머스 매출을 분석한 결과, 7월의 퀵커머스 매출이 6월 대비 49.4% 증가했다고 발표했다.GS리테일은 전국 1만8000여 개의 GS25와 GS더프레시 매장을 연계해 퀵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편의점 GS25의 퀵커머스 매출은 43.8% 증가했으며,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매출은 무려 54.1% 급증했다.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편의점과 슈퍼마켓은 날씨에 따라 매출 변동이 크다. 화창한 여름에는 주류와 음료 소비가 증가해 매출 성수기로 꼽..

현대자동차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소재)의 대표 콘텐츠인 ‘4D 라이드’가 리뉴얼을 마치고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2017년 처음 선보인 4D 라이드는 극한의 자동차 경주인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모션 기체에 탑승해 실제 랠리를 주행하는 듯한 생동감 있는 체험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콘텐츠다. 이번에 리뉴얼된 4D 라이드는 ‘더 미션, 모빌리티 히어로즈(The Mission, Mobility Heroes)’라는 주제로 로보틱스 등 현대자동차의 미래 모빌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새롭게 구성됐다. 모션 기체에 탑승해 다양한 모빌리티와 힘을 합쳐 재난 속 인류와 동물들을 구조하는 스토리로, 글로벌 최신 4D 장비와..